회사소개

월트디즈니컴패니(The Walt Disney Company)는 1923년 창립 이래 90년간 이어온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포춘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에 3년 연속 1위와 2013년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평판 좋은 기업(The Worlds’s Most Reputable Companies)’ 2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즈니(Disney), 픽사(Disney Pixar), 마블(Marvel), 루카스필름(Lucas Film), ABC, ESPN 등 6개 핵심 브랜드로 이우어져 있으며, 스토리텔링(Storytelling)에 기반한 5개 사업 부문을 운영하며 전세계 디즈니 팬들에게 독보적이고 창조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The Walt Disney Company Korea)는 1992년 12월 창립되어 디즈니의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한국의 사회, 문화적 특징을 반영한 다양한 사업들은 전개하고 있습니다. ‘토르:다크월드’, ‘아이언맨3′, ‘어벤져스’부터 ‘몬스터 대학교’, ‘주먹왕 랄프’, ‘메리다와 마법의 숲’까지 극장 및 VOD, 디지털 케이블 프로그램 등 홈 엔터테인먼트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디즈니의 영화와 애니메이션들이지속적으로 배급 및 서비스 되고 있으며, ‘로스트’, ‘위기의 주부들’, ‘그레이 아나토미’ 등 ABC드라마 시리즈도 디즈니가 제공하는 콘텐츠 입니다.

7-14세 어린이를 위한 디즈니채널(www.disneychannel.co.kr)과 2-7세 미취학 아동과 부모들을 위한 디즈니주니어(www.disneyjunior.co.kr) 등 2개 케이블 방송 채널이 한글과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달려라 마블 for Kakao’, ‘디즈니사천성 for Kakao)’ 등 모바일 게임, 이모티콘, 각종 앱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적인 포털 커뮤니티 플랫폼과 연계하여 디즈니의 풍부한 스토리들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운영 중입니다.

패션, 뷰티, 식음료, 건강, 장난감, 홈 데코레이션 제품, 서적, 가전 등 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디즈니 라이센스 제품들이 남녀노소 모두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한국 소비자의 성향에 맞춰 disneyzone.co.kr 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브랜드는 이제 전세계적으로 창조, 혁신, 신뢰, 품위,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우수한 퀄리티의 상직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앞으로도 창의적인 콘텐츠와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할 것입니다.